프랑스 화가 다비드 자맹의 해외 최대 규모 전시회…멜론, 더 현대 서울 ‘다비드 자맹 :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 展’ 20% 할인혜택 제공
상태바
프랑스 화가 다비드 자맹의 해외 최대 규모 전시회…멜론, 더 현대 서울 ‘다비드 자맹 :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 展’ 20% 할인혜택 제공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시 열리는 4월 27일까지 20% 할인혜택 주어져
다비드 자맹의 대한민국 전시 만을 위한 신작 100여 점 포함, 150점의 원화 볼 수 있어
작품 설명에 멜론 플레이리스트로 연결 되는 QR코드 비치, 무드에 맞는 음악 감상 가능
'멜론 라운지' 다비드 자맹전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멜론 라운지' 다비드 자맹전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더 현대 서울 ALT.1의 화제의 전시회가 ‘멜론 라운지’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로 MZ세대를 찾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멤버십 베네핏 서비스 ‘멜론 라운지(Melon Lounge)’에서 더 현대 서울 ALT.1의 최대 규모 개인 전시회 ‘다비드 자맹 :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 현대 서울은 2021년 2월 오픈 후 MZ세대들 사이 새로운 패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멜론과 더 현대 서울의 제휴는 뮤직플랫폼의 주요 이용자 층이기도 한 MZ세대에게 차별화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 ALT.1에서 열리고 있는 ‘다비드 자맹 :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는 현대미술의 ‘감성술사’ 다비드 자맹의 해외 최대 규모 전시회이다. 그가 오직 대한민국 전시 만을 위해 준비한 2022년 신작 100여 점을 포함한 150점의 오리지널 원화를 유일하게 감상 할 수 있다.

 내면자화상 20여 점, 댄디 20여 점 외에 모네, 반 고흐, 피카소, 로트렉 등의 화가를 오마주한 작품 30여 점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대한민국 전시를 위해 따로 준비한 ‘대한민국의 별(The Stars)’ 시리즈로 손흥민, 김연아, 김연경, 박찬욱, 윤여정을 주제로 한 작품도 전시 중이다.

 해당 전시 공간의 작품 설명에는 멜론 앱의 플레이리스트로 연결되는 QR코드가 비치 되어 있어 이를 통해 전시를 관람하면서 무드에 맞는 음악을 함께 감상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다비드 자맹이 춤을 추는 주인공을 상상하며 그린 ‘환희(Allégresse)’에서는 멜론을 통해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 등을 들을 수 있다.

 멜론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시가 열리는 오는 4월 27일까지 ‘멜론 라운지’ 내 해당 페이지에서 할인혜택 받기 및 예매 과정을 통해 전시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멜론 라운지’에서는 전시회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비드 자맹’ 전시회 1인 2매 티켓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멜론 라운지’에서는 작년 디뮤지엄과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등 국내 굵직한 문화 전시 혜택들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기는 뮤직플랫폼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가는 중이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조은영 멜론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제휴로 ‘멜론 라운지’ 혜택 뿐 아니라 미술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하게 되어 뜻 깊다”며, “No.1 뮤직플랫폼으로서 고객만족과 음악의 가치를 다 함께 드높여 가겠다”라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