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가 웹툰과 웹 소설을 만든다
상태바
방과 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가 웹툰과 웹 소설을 만든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13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 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가 웹툰과 웹 소설을 만든다
소년판타지 : 방과 후 설렘 시즌2 [하이퍼코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년판타지 : 방과 후 설렘 시즌2 [하이퍼코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소년판타지 : 방과 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웹툰과 웹 소설로 탄생한다.

 오늘(13일) 하이퍼코믹 운영사 측에 따르면 “소년판타지에서 탄생한 최종 데뷔조의 캐릭터 스토리로 웹툰 및 웹소설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재혼황후” 를 제작한 엠스토리허브 등 국내 탑레벨 웹툰 제작사들과 파트너쉽을 맺은 하이퍼코믹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최종 데뷔조를 활용해 데뷔조의 캐릭터성이 반영된 재미 있는 스토리 기반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작 할 예정이고, 이는 데뷔조가 출연 할 드라마 제작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또한, 하이퍼코믹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아크리아의 왕자(Prince of Arkria) 일곱명의 캐릭터와 소년판타지 데뷔조의 콜라보 마케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

 콘텐츠 창작자 중심 철학의 기치아래 성립한 웹3.0 웹툰 플랫폼 하이퍼코믹은 컴투스 XPLA 재단 등 국내 유명 회사의 투자를 받았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플랫폼 개발에 주력하고 있고, 현재 해외거래소 상장거래가 예정 되어 있으며, 상반기 중에 주요 국내거래소의 상장을 준비 중이다.

 펑키스튜디오는 작년 6월 보도자료로 “미래 디지털 시대로 향하고 있는 K-POP 아이돌 세계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아이돌 그룹을 보여 줄 계획”을 발표했고, 하이퍼코믹과의 협업은 그 첫 시작이 될 것이다.

 한편,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소년판타지’는 걸그룹 클라씨를 배출한 '방과 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이다. 글로벌 오디션으로 확장된 이번 시즌은 일본, 미국, 대만 등 천여 명이 지원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