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라던 프린스” 남우주, 뮤지컬 ‘어린왕자’ 포스터 속 순수美…원작 같은 싱크로율
상태바
​“내가 바라던 프린스” 남우주, 뮤지컬 ‘어린왕자’ 포스터 속 순수美…원작 같은 싱크로율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우주, ‘어린왕자’의 실사화…뮤지컬 포스터 공개 후 흥행 기대감은 ‘상승’
‘뮤지컬계 아이돌’ 남우주, ‘어린왕자’ 포스터로 동심 자극…장미꽃을 사랑한 왕자님
배우 남우주 [HJ컬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남우주 [HJ컬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남우주(본명 이우종)의 ‘어린왕자’ 실사화 비주얼이 시선을 고정 시켰다.

​ 오는 3월 4일 개막하는 뮤지컬 ‘어린왕자’의 포스터가 공개 되면서,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은 남우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최근 뮤지컬 ‘어린왕자’의 제작사 HJ컬쳐 SNS에는 남우주 배우의 티저 포스터가 오픈, 보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했다.

​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장미꽃을 바라보고 있는 남우주의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속 남우주는 턱을 괸 채 행복한 상상을 하는 듯 미소를 짓고 있어, 순수하고 생동감 있는 어린왕자 캐릭터 그 자체를 표현해냈다.

​ 또 다른 포스터에는 동심 그 자체인 어린왕자를 보여 주는 남우주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우주 배우는 섬세한 눈빛 연기로 어린왕자가 갖고 있을 희망과 사랑을 표현, 보는 것만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 포스터 공개 직후 공연 기대평 및 SNS에는 “내가 바라던 프린스다”, “포스터 정말 잘 나왔네. 그래 이거지”, “다음 달이면 어린왕자 만날 수 있다”라며 개막 전 기대 반응이 이어졌다. 2018년 뮤지컬 ‘어린왕자’ 초연과 2019년 공연에서도 어린왕자 역을 맡았던 남우주는 2023년 어린왕자로 다시 찾아와 관객들의 동심을 다시 찾아 줄 예정이다.

​ 포스터 공개로 공연 기대를 높인 남우주는 2012년 뮤지컬 ‘사랑을 이뤄 드립니다’로 데뷔, ‘All Shook Up’, ‘위키드’, ‘꽃보다 남자’, ‘위대한 캣츠비’ 등 오랜 경력을 자랑하며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본명 이우종으로 활동하고 있다.

​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연뮤덕(연극과 뮤지컬 덕후)들에게 인정 받고 있는 배우, 남우주의 뮤지컬 ‘어린왕자’는 2018년부터 전 회차 전석 매진의 신화를 쓰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남우주는 순수한 눈빛, 표현력이 빛나는 배우로 이번 뮤지컬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 한편, 뮤지컬 ‘어린왕자’는 오는 3월 4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최 되며, 주연 남우주는 뮤지컬 외에도 영화, 드라마 등 현재 차기작을 논의 중이다.

배우 남우주 [HJ컬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남우주 [HJ컬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