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정지훈),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상태바
가수 비(정지훈),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20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비(정지훈),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비(정지훈)가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을 종료한다.

 비(정지훈) 소속사 RAINCOMPANY는 20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됐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또한, "지난 2년 간 비(정지훈)의 '레인컴퍼니'와 매니지먼트 협업 MOU를 통해 '써브라임'은 가수 비(정지훈)가 다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 됐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늘 믿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는 '레인컴퍼니' 소속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아티스트 비(정지훈)에게 변함 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비(정지훈) 소속사 RAINCOMPANY 전문

 안녕하세요 RAINCOMPANY입니다.

 먼저 가수 비(정지훈)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년 간 비(정지훈)의 '레인컴퍼니'와 매니지먼트 협업 MOU를 통해 '써브라임'은 가수 비(정지훈)가 다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해줬습니다.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 됐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늘 믿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는 '레인컴퍼니' 소속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아티스트 비(정지훈)에게 변함 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