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사랑스런 현아 (푸마 썬더 스페이스)
상태바
보면 볼수록 사랑스런 현아 (푸마 썬더 스페이스)
  • MEDIA C
  • 승인 2018.08.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 썬더 스페이스 ‘현아’ 포토세션이 8월 16일 오전 11시 푸마 썬더 스페이스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기자 = 푸마 썬더 스페이스 ‘현아’ 포토세션이 8월 16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익선동 푸마 썬더 스페이스에서 열렸다.

이 날, 푸마 썬더 스페이스 뮤즈 현아가 참석했다.

익선동에 위치한 ‘썬더 스페이스’는 익선동만의 독특한 매력처럼 ‘썬더를 신으면 신기하고 놀라운 일이 펼쳐진다’라는 레트로바이러스 퓨처리즘 결합된 유니크한 컨셉으로 기획된 것으로 익선동의 대표적인 카페 ‘식물’ 공간을 새롭게 꾸며 제품 전시와 체험 형태로 운영된다.

컨셉에 맞게 재미있는 방식의 제품 디스플레이와 신비로운 능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감 구성을 통해 방문자들의 초능력이 생긴 듯한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특히 푸마 썬더 화보에서 튀어나 온 듯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포토 월 2명의 내가 동시에 촬영되는 도플갱어 공간 등 요소들이 가득한 곳이다.

또한, 썬더 스페이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픈 둘째날 뮤즈 현아가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공간을 체험하고 아이보리 컬러의 썬더에 크롭탑 스타일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록을 연출하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푸마 썬더 스페이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