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 편 티켓 값으로 즐기는 뮤지컬…서울시뮤지컬단 ‘다시, 봄’, 오는 3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
상태바
영화 한 편 티켓 값으로 즐기는 뮤지컬…서울시뮤지컬단 ‘다시, 봄’, 오는 3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27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꼭 가야하는 봄맞이 피크닉 ‘다시, 봄’, 첫 봄 맞은 광화문광장 옆 세종문화회관에서 즐기는 예술 산책
모두를 사로잡는 중년들의 진솔한 토크 뮤지컬…‘나, 아내, 엄마’의 이야기를 담아 앞으로의 삶을 다시 그려 보는 공연
관객의 문화생활 욕구를 충족시키는 패키지와 이벤트…5명 예매 시 50% 할인 적용, 화이트데이 한정 ‘1+1’ 이벤트 진행 등
서울시뮤지컬단, '다시 봄' 메인 포스터 [세종문화회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시뮤지컬단, '다시 봄' 메인 포스터 [세종문화회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 서울시뮤지컬단(단장 김덕희)은 봄나들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창작뮤지컬 '다시, 봄'을 오는 3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 올린다. 

 날씨가 차츰 따뜻해지면서 완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시뮤지컬단은 도심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는 예술 산책 코스를 소개한다. 

 부모님 또는 아내와 함께하는 가족 피크닉이 고민이라면 중년 여성들의 유쾌, 상쾌, 통쾌한 무대 위 버스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흥 넘치는 7명의 여배우들과 함께 버스에 탑승한다면 생동감 가득한 3월이 될 것이다.

‘뮤뷔(뮤지컬+뷔페식사권)’ 패키지로 광화문 100% 즐기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등 한풀 꺾인 코로나 19에 봄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설렘은 커져 가고 있다. 광화문광장은 2022년 8월 새롭게 단장한 이래로 첫 봄을 맞이해 봄맞이 특별전시 ‘봄날의 설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시뮤지컬단은 봄날의 예술 산책 중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런치 뷔페 패키지를 3월부터 판매한다. 광화문광장 인근의 코리아나호텔과 협업한 이번 패키지는 공연과 런치 뷔페를 1인 4만 원대로 즐길 수 있어 아내와의 특별 데이트 또는 부모님께 드리는 기분 좋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런치 뷔페는 호텔코리아나 2층 ‘THE PEER 1972’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가족과 점심식사 후 3시 낮 공연을 즐긴다면 저렴한 가격에 알차고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패키지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젠 이해 할 수 있는 아내, 엄마의 삶

 '다시, 봄'은 중년 여성들의 실제 삶과 속마음을 진솔하게 담아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그녀의 남편, 자녀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다. 공연을 통해 그동안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던 아내, 엄마의 말과 행동을 이해 할 수 있게 되면서 다시 한 번 진한 감동을 느끼는 것이다. 더불어 과거뿐 아니라 내일의 이야기를 담아내 가족의 삶을 재정비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서울시뮤지컬단은 중장년 관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부부 또는 모녀가 함께 관람하면 30% 할인을 제공하며, 특별히 화이트데이인 오는 3월 14일에 한해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사탕보다 달콤한 하루를 선물 할 수 있다.

모임 장소가 고민된다면? 세종문화회관이 제격

 기온이 올라가고 하나둘씩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는 요즘, 모임을 다시 추진하려는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여행은 부담스러운데 모임 장소가 마땅치 않다. 그렇다면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고, 열린 문화 공간이 조성 되어 있는 세종문화회관을 추천한다. 

 최근 세종문화회관 1층에 개장한 북카페형 편의 공간 ‘세종라운지’는 그동안 쌓아뒀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기에 적합한 장소다. 수다 뮤지컬 '다시, 봄' 속 캐릭터들이 오랜만에 만난 고등학교 동아리 선후배 사이인 만큼, 50대 여성들이 함께 본다면 공연 후 친구들과 수다 뮤지컬의 연장선을 그릴지도 모른다.

 한편, 3명이 같이 예매하면 30%, 5명이 같이 예매하면 50% 할인이 적용 되는 ‘삼삼오오 할인’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에 추억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