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엔터테인먼트 컨퍼런스 행사 성황리 종료
상태바
S&A엔터테인먼트 컨퍼런스 행사 성황리 종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27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엔터테인먼트 컨퍼런스 행사 성황리 종료
[S&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STAR AND ALIVE’의 약자인 S&A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일 미니쉬와 협업해, 진행한 컨퍼런스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S&A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틱톡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기획에 힘쓰며, 기업들이 하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파생 상품을 만드는데 주력하며, 이벤트와 퀴즈로 협찬 제품 및 음식을 제공하면서 파티의 분위기를 즐겼다.

 컨퍼런스 행사에는 여러 관계자, 틱톡 크리에이터 제로준, 아이린베베, 성효련, 문서하, 하늘, 혁진, 각오빠, 프로골퍼 박준석, 고나혜, 박희주, 이호준, 소민수, 모델 이호석, 김신도(신쿡), 최동현(최토끼), 배우 한지효, 장성윤, 이나현, 전준호, 송영아 ,이여진 ,유동훈 등이 참석했다.

 한편, 컨퍼런스 행사 때 협업을 맺은 ABH+, 미니쉬치과 그룹, 맑은내일, 파워풀X, 소노벨 프리미업호텔그룹, 우기제과, 벨라누이 등 뷰티, 의료, 음료, 글로벌 인터내셔널호텔그룹, 제과업계와 향수 기업들이 함께 해주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