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기대작’ 쇼뮤지컬 ‘드림하이’, 고창석·심재현·성열석 캐스팅…믿보 창작진과 만난 ‘연기 장인들’
상태바
‘5월 기대작’ 쇼뮤지컬 ‘드림하이’, 고창석·심재현·성열석 캐스팅…믿보 창작진과 만난 ‘연기 장인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04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뮤지컬 ‘드림하이’ 고창석·심재현·성열석 캐스팅 확정…기린예고 교장 役으로 ‘탄탄한 중심축 역할’
고창석, 영화 ‘카운트’ → 쇼뮤지컬 ‘드림하이’서도 교장 역으로 낙점…심재현·성열석과 기린예고 실세로 활약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배우 [빅이슈, 개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배우 [빅이슈, 개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쇼뮤지컬 ‘드림하이’ 기린예고 교장 역에 배우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이 캐스팅 됐다.

 지난 3일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5월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기린예고 교장 역으로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을 캐스팅 했다. 어린 송삼동과 고혜미의 아역 캐스팅까지 공개된 가운데, 교장 역으로는 뮤지컬에서 숱한 무대 경험으로 검증된 연기력의 배우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이 합류했다.

 기린예고 교장 역에 낙점된 고창석은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신과 함께’, ‘그날들’, ‘킹키부츠’ 등 여러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출연작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다. 특히, 최근에 개봉한 영화 ‘카운트’에서 고등학교 교장 역을 맡았던 고창석은 이번에는 ‘드림하이’의 기린예고 교장 역으로 캐스팅돼 어떤 캐릭터가 완성 됐을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다른 캐스트, 심재현은 2000년 연극 ‘파티’로 데뷔해 최근까지도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과 ‘스메르쟈코프’, ‘킹키부츠’ 등 매년 다작 행보를 걷고 있다. 심재현이 성격이 불 같고 보수적인 ‘킹키부츠’ 돈 역부터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넘나들며 연기 내공을 쌓아 온 배우인 만큼, 기린예고 교장으로서 보여 줄 무게감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와 함께 성열석은 뮤지컬과 연극계에서 연출, 배우로 경력을 쌓아 오며 스크린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깊은 내공의 소유자다. 연극 ‘뷰티폴 선데이’, 뮤지컬 ‘최후진술’의 연출을 비롯해 영화 ‘특별시민’, ‘결백’, ‘정직한 후보2’ 등에서 활약한 성열석은 ‘드림하이’에서 또 한 번 흥행작 역사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앞서 송삼동과 고혜미의 아역 캐스팅이 확정된 후 뮤지컬과 연극계 연기 장인으로 꼽히는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펼쳐질 퍼포먼스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아트원컴퍼니가 제작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 2TV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으로,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려 나간다.

 한편, 떠오르는 기대작,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5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캐스팅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