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김동현, 생애 첫 뮤지컬 도전…쇼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
상태바
골든차일드 김동현, 생애 첫 뮤지컬 도전…쇼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06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차일드 김동현, ‘드림하이’로 뮤지컬 데뷔…쇼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
골든차일드 김동현, 쇼뮤지컬 재탄생 ‘드림하이’ 출연 확정…어린 송삼동 役 캐스팅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김동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김동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김동현이 '드림하이'로 뮤지컬에 첫 도전한다.

 김동현은 오는 5월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 어린 송삼동 역으로 캐스팅 됐다.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에서 방송된 드라마 '드림하이'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으로,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 송삼동의 어린시절 역할을 맡은 김동현은 골든차일드의 보컬이자 메인 댄서 다운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 실력,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도와 감동을 선사 할 전망이다.

 김동현이 뮤지컬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룹 활동을 통해 탄탄한 음악성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보여 준 만큼, 그의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그간 다채로운 콘셉트와 압도적인 무대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POP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선 김동현이 첫 뮤지컬 '드림하이'를 통해서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동현이 출연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오는 5월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