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크리컴퍼니와 전속계약…오랜 인연으로 시작된 동행
상태바
김향기, 크리컴퍼니와 전속계약…오랜 인연으로 시작된 동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08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향기, 새 소속사 크리컴퍼니는 문근영·강상준·양소민 등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크리컴퍼니, “앞으로 상호 간에 좋은 시너지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발맞춰 잘 걸어 나갈 것”
스크린·브라운관 넘나들며 도전에 주저하지 않는 김향기, 크리컴퍼니 손잡고 걸어 갈 작품 행보 ‘기대’
배우 김향기 [싱글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향기 [싱글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향기가 크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8일) 김향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한 크리컴퍼니(cré company, 대표 손명진)는 “뛰어난 역량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향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나무엑터스부터 이어 온 오랜 인연인 만큼 앞으로 상호 간에 좋은 시너지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발 맞춰 잘 걸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린시절부터 차근 차근 필모를 쌓아 어느덧 내공 깊은 배우로 자리 잡은 김향기는 장르 불문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작품에 무게감을 더했다. 특히, 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 ‘신과 함께 : 인과 연’, ‘영주’, ‘증인’, ‘아이’, ‘한산 : 용의 출현’부터 드라마 ‘여왕의 교실’, ‘눈길’, ‘#좋맛탱’, ‘열여덟의 순간’까지 도전에 주저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거뜬히 소화하며 그녀의 역량을 입증하기도.

 이후 최근 출연작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1, 2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마음을 어루만지는 심의이자 믿음직한 여의로 성장해 가는 ‘서은우’ 캐릭터 서사를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완성해낸 것. 누구보다 작품의 중심을 잘 잡고 이끌어 가 보는 이들에게 안정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향기가 긴 시간 맺어 온 소중한 인연의 크리컴퍼니와 함께 앞으로 걸어 갈 작품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크리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문근영, 강상준, 양소민, 김정진, 김무섭이 소속 되어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