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오는 16일 ‘성스러운 아이돌’ OST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발매
상태바
이영현, 오는 16일 ‘성스러운 아이돌’ OST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판왕’ 이영현, ‘성스러운 아이돌’ OST 최종 주자 낙점…‘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발매
이영현,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고보결에 애틋함 더한다…16일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발매
tvN 성스러운아이돌 OST Part.6 이영현,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도너츠컬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vN 성스러운아이돌 OST Part.6 이영현,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도너츠컬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끝판왕' 이영현이 '성스러운 아이돌' OST 최종 주자로 등판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6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극본 이천금/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이 점점 더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몰입도를 높여 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는 고보결을 향한 김민규의 이마키스, 김민규를 향한 고보결의 고백 등 마침내 로맨스에 본격 신호를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가득한 설렘을 전한 바 있다.

 이렇게 시작된 두 주인공의 로맨스에 더욱 애틋함을 더해 줄 여섯 번째 OST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빠르게 변해 가는 세상 속에서도 나의 곁을 지켜 주는 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가창에 참여해 깊은 감성을 담백하면서도 애절하게 담아낸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 너를 안고 다른 꿈을 꾸었다 / 너를 만나 /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 사람'으로 이어지는 후렴구의 가사에 감정의 결을 노래하는 이영현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애틋함을 더한다.

 이번 곡은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 모트(Motte)의 '아무렇지 않다고'에 이어 '성스러운 아이돌'의 음악감독인 허성진이 작곡가로도 이름을 올린 세 번째 가창곡으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함께 작업했던 DUNK와 공동 작곡했다.

 허성진 작곡가는 '태양의 후예'의 OST였던 케이윌의 '말해! 뭐해?'를 비롯, '동백꽃 필 무렵', '커튼콜', '더 킹 : 영원의 군주',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린, 헤이즈, 이수현, 지코, 웬디, 빅마마, 정기고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히트 OST를 만들어 낸 바 있다.

 섬세한 가창으로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하는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성스러운 아이돌' 우연우, 김달의 로맨스에 더욱 몰입도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 Part.6 이영현의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