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상태바
[진실포토]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가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 2층 로터스룸에서 열렸다.

 이 날, 유재성 퓨어스토리지 사장, 송성환 퓨어스토리지 이사가 참석했다.

 혁신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선도 기업 퓨어스토리지가 스케일 아웃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의 새로운 라인업인 플래시블레이드//E(FlashBlade//E)를 발표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플래시블레이드//E는 비정형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스크와 유사한 초기 투자 비용과 낮은 운영 비용을 제공해 디스크 의존도를 현저히 낮춰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플래시블레이드//E는 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뛰어난 경제성을 바탕으로 효율성, 안정성,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증가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의 데이터센터에 남아 있는 디스크 기반 스토리지를 올 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하는 주기를 앞당기겠다는 전략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