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유하나 역 캐스팅…배인혁과 호흡
상태바
권아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유하나 역 캐스팅…배인혁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4.2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아름, 배인혁 짝사랑하는 초고속 승진 엘리트로 변신
배우 권아름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권아름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권아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합류한다.

 지난 25일 권아름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권아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유하나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연출 박상훈/제작 초록뱀미디어)은 죽음을 뛰어 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권아름은 SH서울 마케팅팀 대리 유하나 역을 맡아 변신을 꾀한다. 입사 2년차 만에 초고속 승진으로 대리가 될 만큼 똑똑하고 야무진 인물. 자신의 능력을 알아 본 태하를 존경하다 어느새 짝사랑하게 된다. 권아름은 프로페셔널한 직장인 유하나 역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최근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권아름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필모그래피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신체모음.zip’와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서 주연을 맡았던 권아름은 러블리한 비주얼에 반전되는 뛰어난 심리 연기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 왔다.

 특히, 최근작 tvN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양은희 역을 통해 밝은 모습 뒤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애틋하게 그려냈던 권아름은 MBC ‘조선변호사’에서는 한 노파를 살해한 영실 역을 맡아 첫 사극 도전 임에도 강렬한 존재감으로 열연을 펼쳐 몰입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또 다시 새로운 역에 도전하게 된 권아름의 멈추지 않는 연기 도전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