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제22회 중원구청장배 테니스 대회’ 은배부 우승…치열한 경쟁 속, 승리로 이끈 유준상의 남다른 테니스 사랑 연예인 최초 ‘금배’ 진출
상태바
유준상, ‘제22회 중원구청장배 테니스 대회’ 은배부 우승…치열한 경쟁 속, 승리로 이끈 유준상의 남다른 테니스 사랑 연예인 최초 ‘금배’ 진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4.26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유준상, 2023. 하반기 ‘본업 장인’으로 컴백 예정…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가모탁으로 돌아온다
배우 유준상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준상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유준상이 멀티 플레이어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일 열린 ‘제22회 중원구청장배 테니스 대회’에서 배우 유준상이 은배부 경기의 승리를 이끌며 트로피를 거머 쥐었다. 성남시테니스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총 90팀이 출전한 가운데, 유준상은 이연우 파트너와 최상의 파트너십을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는 연예인 최초의 ‘금배’ 진출이다.

 유준상은 과거 인터뷰에서도 남다른 테니스 사랑을 보일 정도로 꾸준히 테니스를 배워 오며 차곡 차곡 실력을 쌓아 왔다. 작년에도 ‘2022. NH농협은행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대회에 출전해 수준급 경기를 보여줬던 그는 끝내 이번 은배부 경기에서 우승을 거두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배우 활동 외에도 다양한 모습을 통해 멀티 플레이어 다운 행보를 펼치고 있는 유준상은 최근 tvN 하반기 토일드라마로 편성 확정 소식을 알린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를 통해 본업 장인의 컴백을 알려 대중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편, 시즌1 당시에도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라는 가모탁의 캐릭터 설정에 맞춰 탄탄한 근육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나타났던 유준상이 보여 줄 새로운 가모탁의 모습은 어떨지 이목이 집중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