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숙행, “절친 송가인 바쁜 와중에 콘서트 출연 결정”…돈독한 우정에 숙행열차 ‘기대↑’
상태바
‘컬투쇼’ 숙행, “절친 송가인 바쁜 와중에 콘서트 출연 결정”…돈독한 우정에 숙행열차 ‘기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5.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투쇼’ 숙행, “5월, 5년 만에, 다섯 번째로 개최…숙행열차 많은 탑승 부탁”
가수 숙행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숙행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숙행이 오는 27일 진행 되는 콘서트 ‘숙행열차 555’에 앞서 ‘컬투쇼’에 출격했다.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SBS Power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 날 숙행은 수현(유키스), 랄랄과 함께 출연해 주말 오후를 활기차게 깨웠다.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등장한 숙행은 높은 텐션과 함께 포문을 열었고, “저는 원래 록과 발라드를 좋아했는데 트로트까지 하게 됐다. 제일 어려운 장르가 트로트인데, 저도 아직 배우고 있다”라며 겸손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본격적인 토크에서 숙행은 데뷔 12년 만에 처음 발매한 첫 미니앨범에 관한 소개를 전했다. ‘잘난 척 마’와 ‘단꿈’ 소개를 비롯해 짧게 한 소절까지 선보인 숙행은 라이브로 ‘단 꿈’을 선곡,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며 시원한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의 고막을 청소했다.

 극찬과 함께 마무리된 라이브 후 숙행은 다섯 번째 콘서트에 관한 이야기도 남겼다. 숙행은 “‘은하철도 999’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5월, 5년 만에, 다섯 번째로 개최되는 콘서트여서 ‘숙행열차 555’라고 공연 이름을 결정했다”라며, “절친 가인이가 바쁜데 와준다고 했다. 아직 표가 남아있으니 많이 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귀여운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숙행은 ‘사랑의 콜센터’에서 톡톡 튀는 입담으로 청취자들과 소통을 이어 갔다. “남진 선생님의 ‘나야 나’를 준비했다”라고 밝힌 숙행은 3년 만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 왔다는 청취자의 사연에 “너무 축하하고, 노래 선물을 드리겠다”라며 ‘나야 나’를 열창, 명품 보이스와 깔끔한 창법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한편, 이처럼 ‘컬투쇼’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숙행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를 개최, 가수 송가인과 더불어 또 한 명의 깜짝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수 숙행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숙행 [쑥쑥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