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강나언, 촬영장 현장서 ‘활짝 핀 미모’…묘연각 패밀리 케미는 덤
상태바
‘구미호뎐1938’ 강나언, 촬영장 현장서 ‘활짝 핀 미모’…묘연각 패밀리 케미는 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6.0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호뎐1938’ 강나언, 현장 비하인드 스틸 모아보기…막방 기대감 높이는 ‘캐릭터 열연’
‘막방 앞둔’ 강나언, ‘구미호뎐1938’ 카메라 앞 다채로운 연기 色…묘연각 국희의 ‘매력 대방출’
배우 강나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나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강나언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오픈하며 마지막회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나언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1938’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봄꽃 같은 미모로 행복감을 안겼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구미호뎐1938’ 촬영에 임하고 있는 강나언의 면면이 담겨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촬영 중인 강나언은 반도 호텔을 찾은 기생 국희 역에 몰입, 풍부한 표정과 눈빛 연기를 보여 주며 다채로운 연기색을 뽐냈다.

 또한, 강나언은 촬영 대기 시간에도 해맑은 눈웃음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 넣는가 하면, 동료 배우들과 함께 모니터링하고 대화를 나누는 등 카메라 밖에서도 묘연각 패밀리 케미를 자랑했다.

 앞서 방송된 ‘구미호뎐1938’ 10화에서 강나언은 굶주린 야차들에게 목숨을 위협 당하는 기생 국희로 열연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야차들의 횡포로 모두가 꼼짝 못하는 가운데, 과연 기생 국희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다음 회에서 강나언의 활약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구미호뎐1938’이 마지막 방송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묘연각의 귀여운 사고뭉치 기생 국희 역을 맡은 강나언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강나언은 2024년에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캐스팅, 김지연, 장다아 등의 배우들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강나언이 출연 중인 ‘구미호뎐1938’ 11회는 오는 10일 밤 9시 20분 tv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