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환하게 청량하게 비추는 박보검의 미소를 보면 컨디션 “UP~” (위닉스 텀블건조기)
상태바
아침을 환하게 청량하게 비추는 박보검의 미소를 보면 컨디션 “UP~” (위닉스 텀블건조기)
  • MEDIA C
  • 승인 2018.09.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AEG와 ‘텀블건조기’ 신제품 발표 기자간담회가 9월 11일 오전 11시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기자 = 위닉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AEG와 ‘텀블건조기’ 신제품 발표 기자간담회가 9월 11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 날, 사전 10시 10분 위닉스 텀블건조기 모델 배우 박보검이 참석해 포토콜에 응했다.

‘위닉스 텀블건조기’ 를 함께 개발한 AEG는 일렉트록스가 보유한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1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유명 가전 브랜드이다. AEG 의류 건조기는 이미 건조기 사용이 보편화된 유럽시장에서 톱 3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그 성능과 품질을 인정 받아왔고, 위닉스의 제습건조 노하우와 AEG 건조기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분석된다.

‘위닉스의 바른건조’란 어떤 종류의 민감한 옷도건조 후 손상이나 변형 없이 빠르고 밝게 건조하는 것, 즉, ‘옷을 말리는 기술을 넘어 옷을 살리는 기술’을 의미한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단순한 용량만큼 중점적으로 강조하던 기존의 제품과 달리 소프트웨어 시스템 기술을 옷감 별 맞춤건조를 통한 퀄리티 높은 건조를 실현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 건조기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