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승리요정’ 됐다…전북현대 홈 경기 빛낸 시축‧공연
상태바
클라씨, ‘승리요정’ 됐다…전북현대 홈 경기 빛낸 시축‧공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7.03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 홈 경기, ‘클라씨 효과’ 톡톡…승리요정 된 ‘4세대 실력파’
걸그룹 클라씨(CLASS:y) [M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클라씨(CLASS:y) [M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전북 현대 홈 경기에서 승리요정으로 활약했다.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는 지난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전북현대와 제주 UTD 경기에서 시축 및 스페셜 공연을 진행, ‘승리요정’으로 존재감을 내비쳤다.

 이 날, 멤버 지민이 그룹을 대표해 생에 첫 시축에 도전, 시원시원한 팔다리와 함께 훌륭한 자세를 선보였다.

 자신감 넘치는 지민의 시축에 이어 클라씨는 스페셜 공연을 통해 전북현대의 승리에 힘을 보탰다. 클라씨는 ‘SHUT DOWN’(셧 다운), ‘ZEALOUS’(질러스) 등 퍼포먼스로 경기장의 열기를 끌어 올리는가 하면,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난 만큼, 완벽한 보컬과 칼군무로 기대에 완벽 부응했다.

 시축과 공연 외 클라씨는 힘찬 응원으로 선수들의 사기를 높였고, 이 날 전북현대가 승리를 거두며 승리요정 ‘클라씨 효과’를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승리요정’이 된 클라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인 7색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이런 값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전북 현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클라씨가 앞으로도 응원할게요”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4세대 실력파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씨는 앞서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에 참석해 글로벌 입지를 넓힌 바, 이번 전북현대 홈 경기에서 다시 한 번 실력을 재증명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클라씨는 7월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열리는 ‘Asia Star Festival 2023’에 출격해 4세대 톱 클래스 퍼포먼스를 보여 줄 전망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