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데뷔 전부터 관심 집중…판타지 보이즈 홍성민‧김우석, 롯데자이언츠 시구‧시타자로 눈도장
상태바
정식 데뷔 전부터 관심 집중…판타지 보이즈 홍성민‧김우석, 롯데자이언츠 시구‧시타자로 눈도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7.03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김우석, 생에 첫 시구‧시타도 핫 했다…경기장 가득 채운 “잘 생겼다” 함성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우석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우석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 멤버 홍성민과 김우석이 야구 경기장을 빛냈다.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울산에서 롯데자이언츠의 두 번째 드림 오브 그라운드 시리즈가 열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 멤버 홍성민과 김우석이 마지막날인 지난 2일에 시구, 시타자로 출격했다.

 함께 초청된 울산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각각 시구와 시타를 맡은 홍성민과 김우석은 등장부터 환한 미모로 그라운드를 밝히는가 하면, 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홍성민과 김우석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야구 유니폼 착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것은 물론,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시구와 시타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여기에 두 사람의 등장과 동시에 “부러우면 지는 건데, 진짜 부럽다”라며 이들의 외모를 향한 해설가들의 감탄이 그대로 공개 되며 각종 SNS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짧은 등장 임에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성민과 김우석은 그룹 ‘판타지 보이즈’ 소속으로, 앞서 MBC ‘소년판타지 : 방과 후 설렘 시즌2’를 통해 결성됐다.

 홍성민과 김우석의 시구, 시타 외 판타지 보이즈는 가요계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화제성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일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