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예’ 기현우, BL 웹드라마 ‘준과 준’ 주연 발탁…능력+외모 모두 갖춘 최준 役
상태바
‘FNC 신예’ 기현우, BL 웹드라마 ‘준과 준’ 주연 발탁…능력+외모 모두 갖춘 최준 役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7.06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현우, BL 웹드라마 ‘준과 준’ 출연 확정…오는 20일 헤븐리서 만난다
배우 기현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기현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FNC 신예’ 기현우가 BL 웹드라마 ‘준과 준’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준과 준'은 아이돌 출신 인턴사원 이준(양준모 분)과 플러팅 천재 본부장 최준(기현우 분)의 좌충우돌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기현우는 ‘준과 준’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사장의 아들이자 본부장 최준 역을 맡는다. 최준은 든든한 배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실력으로 초고속 승진을 이뤄낸 인물이다. 기현우는 능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완벽 그 자체의 인물로 분해 극을 빈틈 없이 채울 예정이다.

 기현우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앞서 카카오TV ‘징크스’에서 세경(손주연 분)의 전 남자친구이자 학과 최고의 인기남 민철을 연기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기현우가 출연하는 ‘준과 준’은 오는 20일 BL 전문 플랫폼 헤븐리에서 선독점 공개된다. 일본 라쿠텐TV와 기타 해외 라인TV, 라쿠텐 비키 등의 OTT를 통해 해외 각국에도 동시 방영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