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그룹, 카우아이 리조트 인수로 비치프런트 리조트 사업 확장
상태바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그룹, 카우아이 리조트 인수로 비치프런트 리조트 사업 확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7.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그룹, 카우아이 리조트 인수로 비치프런트 리조트 사업 확장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Outrigger Resorts & Hotels) 그룹은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Kaua’I Beach Resort & Spa)를 인수해 하와이 비치프런트 시장에 투자를 추가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카우아이의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약 3만 평의 해변 부지에 걸쳐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갖춘 3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인수 작업은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그룹의 비치프런트 리조트 확장 사업의 일환으로 손님들에게 하와이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이웃섬 모두에서 풀 서비스 리조트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웃리거 그룹은 하와이 전 지역사회의 번영에 기여하는 동시에 풍부한 하와이 문화 유산을 관리 및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의 사장 겸 CEO인 제프 와그너(Jeff Wagner)는 말했다. “본래 90년대에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아웃리거 그룹의 소속으로, 이번 인수 소식은 특별히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우리는 손님과 호스트 모두를 위해 시설을 더욱 향상 시키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제프 와그너는 덧붙였다.

 한편, 아웃리거 그룹의 이번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인수는 지난 2년 간 하와이, 태국, 몰디브에 이어 이뤄진 일곱 번째 인수가 될 예정이다. 아웃리거 브랜드는 결혼 재 서약식 등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Signature Experience), 그리고 해양 환경 보존 프로그램의 일환인 아웃리거 오존 활동등 다양한 사회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최고의 해변위치, 꼭 방문해야 할 해변 바(BAR), 정통 하와이 음악 등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