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 서은광 없는 비투비 여섯 남자의 팬사인회 현장 (TBJ 팬사인회)
상태바
'군 입대' 서은광 없는 비투비 여섯 남자의 팬사인회 현장 (TBJ 팬사인회)
  • MEDIA C
  • 승인 2018.09.1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브랜드 TBJ, “비투비(BTOB)랑 놀자!” 서프라이즈 이벤트 함께하는 이색 팬사인회가 9월 16일 롯데시네마 노원점 1관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캐주얼 브랜드 TBJ, “비투비(BTOB)랑 놀자!” 서프라이즈 이벤트 함께하는 이색 팬사인회가 9월 16일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시네마 노원점 1관에서 열렸다.

이 날, 비투비(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참석했다.

팬사인회에 참석 못하고 군대에 입대한 비투비의 멤버 서은광이 깜짝 영상으로 팬들을 맞이했다. 서은광은 깜짝 영상을 통해 "저 없이도 TBJ 팬사인회 잘 만끽하고 계신가요." 웃음으로 운을 떼며, "저도 많이 보고 싶다. 그래도 우리 멤버들이 잘하는 친구들이니깐 잘할거라 믿는다. (팬들을) 너무 보고 싶은데 사인도 미리 해두었다. 너무 보고 싶어서 (웃음) 잘 받으셨나요.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돌아갈테니 여러분들도 (팬들) 건강했으며 좋겠다."며 영상으로나마 팬들에 대한 소감을 대신했다.

새롭게 TBJ ADVANCED LINE을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속모델인 비투비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진 비투비는 "(군대간 서은광의 깜짝 영상을 보고) 깜짝 영상을 봐서 몰랐는데 (군대 간) 은광이 많이 응원을 바란다"며, "이번에 TBJ 야심차게 준비한 스틸 감성에 ADVANCED LINE 뽀송이 롱다운 점퍼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 그리고 우리 비투비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팬사인회 전 소감을 말했다.

한편,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FW 시즌 주력 상품으로 TBJ ADVANCED LINE을 출시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TBJ ADVANCED LINE은 19~24세 영타킷층 취향을 반영해 젊고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 무드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