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OST 강자’ 체리블렛 보라, 연이은 OST 러브콜…차세대 보컬 퀸 예감
상태바
‘신흥 OST 강자’ 체리블렛 보라, 연이은 OST 러브콜…차세대 보컬 퀸 예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8.30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블렛 보라, 웹툰·드라마 OST계 유망주…탄탄한 가창력 입증
체리블렛 보라, ‘이두나 프로젝트’ → ‘순정복서’ OST 연이은 가창 참여
걸그룹 체리블렛 보라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체리블렛 보라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체리블렛 보라가 OST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다.

 체리블렛 보라는 웹툰 ‘이두나!’ 속 주인공 캐릭터 이두나가 실제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음원 프로젝트인 ‘이두나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Swimming’에 참여했다. 

 지난 25일, 26일에는 보라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상대방에 퐁당 빠져버린 마음을 표현한 곡의 설레는 감정과 청량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보라 만의 상큼한 매력과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보라는 지난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OST Part2 ‘낙원’을 발매했다. ‘낙원’은 지금은 작은 씨앗일지라도 마침내 꽃을 피워내 세상 속에 향기를 가득 채울 너를 응원한다는 소중한 마음을 담은 가사에 보라의 청량한 목소리가 입혀져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보라는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보이스로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체리블렛 메인 보컬 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보라는 최근 M.NET ‘퀸덤퍼즐’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음색으로 방송 초반부터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와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커버 무대로 주목 받았다. 

 이 외에도 보라는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다수의 커버 곡 무대를 선보여 어떤 곡이든 소화하는 탄탄한 음악 역량을 입증하며 만능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처럼 OST와 방송 무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준급 가창력으로 시선을 집중 시킨 체리블렛 보라가 차세대 보컬 퀸으로서 앞으로 선보일 음악적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