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시연, 흥행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두 번째 주자 합류…‘사랑에 끝이 있다면’ 30일 발매
상태바
가수 황시연, 흥행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두 번째 주자 합류…‘사랑에 끝이 있다면’ 30일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8.30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시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사랑에 끝이 있다면’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황시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사랑에 끝이 있다면’ 오늘(30일) 론칭…촉촉한 감성 보컬+감각적 가사
가수 황시연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황시연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황시연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Part.2 ‘사랑에 끝이 있다면’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에 끝이 있다면’은 사랑한 시간을 잊을 수 없는 안타깝고 슬픈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히트곡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했다.

 잔잔한 선율 위 ‘사랑한 시간 그만큼 지나면 잊을까 아니 어쩌면 더 내겐 시간이 필요할지 몰라 / 내 사랑이 다 닳아 없어져 텅 비어 버리면 그땐 정말 다 잊었다 인사할게’와 같이 현실적이고 감각적인 가사가 애절한 분위기를 고조 시킨다.

 특히, 황시연은 담담하면서도 촉촉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이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오롯이 표현해 깊은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 / 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황시연은 독보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사랑에 끝이 있다면’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