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상태바
한국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 이윤영(코난TV)
  • 승인 2023.08.30 0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VE 생중계 다시보기

 프로그램 제목 : LIVE 생중계

 방송 제목 :  한국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방송 내용 : 한국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9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용산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 날, '듣보인간의 생존신고'를 연출한 권하정, 김아현 감독을 비롯해 가수 이승윤, 출연진 구은하가 참석했다. 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는 제47회 서울독립영화제 단 기간 매진 및 관객상 수상한 올해의 기대작, 리얼 청춘 도전기로 대학 졸업 후 ‘듣보인간’으로 지내고 있던 세 친구들이 ‘듣보인간’이었던 가수 이승윤의 노래에 반해 그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겠노라 외친다. 세 사람의 꿈이 네 사람의 거대한 도전으로 완성 되는 리얼 청춘 도전기다. 영화 '듣보인간의 생존신고'는 제47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프리미어 공개 이후, 제9회 마리끌레르영화제,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24회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상영 되며 많은 관객들의 환호와 지지를 받았다. 특히, 개봉 전부터 개봉 및 상영 문의 등이 빗발치는 등 뜨거운 관심이 폭주한 것으로도 많은 화제가 됐다.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은 “너무 반짝거려서 질투가 나는, 눈물나게 멋진 생존신고”(다음영화, 나*), “우리에게 찾아오는 도전은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된다”(다음영화, 통**),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마음의 문이 활짝 열려서 너무 내 세계로 들어와 버린 영화”(왓챠피디아, 김**), “아주 일상적이고 흔한 소재를 통해 누구든지 쉽게 공감 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고 이를 통해 우리 사회와 인생의 더 깊숙한 부분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화”(왓챠피디아, 조**) 등 영화제 관람 후기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 층 고조 시키고 있으며, “'듣보인간의 생존신고'를 보지도 않고 제목으로만 판단했다가는 이 영화의 귀여움에 당신의 생존이 위협 받을지도 모른다”(박광수 서울독립영화제2021 예심위원), “후반으로 갈수록 보여 주거나 보여 주지 않아야 할 장면을 선택해 제시하는 전략이 영리하다”(김성찬 영화평론가), “감독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고, 실패하고, 웃고, 울던 청춘의 시간들을 이 영화에 고스란히 담아낸다”(무주산골영화제 프로그램노트) 등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귀여움으로 무장한 이 영화가 지닌 청춘의 힘을 통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이처럼 듣보인간 셋과 무명가수 하나의 무작정 뮤직비디오 만들기 대작전, 그들의 진심을 담은 리얼 청춘 도전기로 오는 9월 6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 출 자 : 이윤영PD

 편 집 자 : 이윤영PD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