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오페라 발전을 위해 손잡다…국립오페라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민국 오페라 발전을 위해 손잡다…국립오페라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과 업무협약 체결
  • 이윤영(클래식TV)
  • 승인 2023.09.01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편의 오페라 공연을 위해 협력하기로
오페라 저변 확대를 위한 행복한 동행의 시작…30일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열려
[국립오페라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립오페라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클래식TV) 이윤영 기자 = 국립오페라단(단장 겸 예술감독 최상호)은 지난달 30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하 몬드리안)과 대한민국 오페라계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몬드리안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박은주 몬드리안 대표, 데미안 마르케니 총지배인, 국립오페라단 최상호 단장, 강재선 홍보마케팅팀 팀장 등이 참석했다.

 몬드리안은 새롭고 흥미로운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호텔로 국내는 물론이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 있는 호텔이다. 고상우 작가, 이광호 작가 등 미술작가들과 협업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음악 등과 관련해 다양한 활동을 지지함은 물론, 여러 예술 장르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 온 기업이다.

 국립오페라단과 몬드리안은 이번 협업을 통해 2023. 정기공연 '라 트라비아타', '나부코', 2024년 정기공연 '알제리의 이탈리아 여인' 등 총 3편의 오페라 공연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몬드리안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숙박을 지원하고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립오페라단의 공연 홍보를 지원 할 계획이다. 

 국립오페라단은 몬드리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페라와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최상호 단장은 “이번 협약이 대한민국 오페라 발전과 오페라 장르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은주 몬드리안 대표 역시 ”앞으로 몬드리안과 국립오페라단이 지식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고품격의 오페라 공연을 널리 알리고, 이로 인해 오페라 애호가들이 늘어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국립오페라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립오페라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