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젊은 그대’ 무대 재해석…원곡자 김수철, “다양한 장르로 해석해 인상 깊었다” 극찬 전해
상태바
싸이커스(xikers),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젊은 그대’ 무대 재해석…원곡자 김수철, “다양한 장르로 해석해 인상 깊었다” 극찬 전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03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커스(xikers), 지난 2일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젊은 그대’ 무대로 새로운 매력 드러내
원곡자 김수철, “다양한 장르로 해석해 인상 깊었다” 극찬 쏟아내…싸이커스, 오늘(3일) SBS ‘인기가요’ 출연
싸이커스, 다채로운 볼거리로 풍성하게 채운 무대 ‘시선집중’…싸이커스 만의 매력으로 ‘젊은 그대’ 재해석하며 강렬한 임팩트
그룹 싸이커스(xikers)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싸이커스(xikers)가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로 활동 중인 싸이커스는 지난 2일 아티스트 김수철 편으로 꾸며진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젊은 그대’ 노래를 재해석 했다.

 이 날, 무대에 오른 싸이커스는 멤버 민재의 패기 넘치는 샤우팅으로 시작을 알려 단숨에 관객들을 집중 시킨 가운데 칠판, 책상, 농구공 등으로 무대를 꾸며 마치 학교에 온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싸이커스의 젊은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싸이커스는 원곡에 없는 파워풀한 랩을 새롭게 추가해 신선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농구공을 활용한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로 색다른 흥을 부여하며 볼거리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다양한 무대 연출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싸이커스표 ‘젊은 그대’ 무대를 그려내며 현장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원곡자 김수철은 “일어나서 같이 춤을 추면서 봤다. ‘젊은 그대’를 다양한 장르로 해석해 인상이 깊었다. 퍼포먼스와 랩 모두 좋았고 기쁘게 잘 봤다”라며 무대를 극찬했다.

 한편, 싸이커스는 미니 2집을 통해 초동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한 것은 물론, 두 번째 타이틀곡 ‘홈보이(HOMEBOY)’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19시간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연이어 커리어 하이를 써 내려 가고 있다. 

 뿐만아니라 데뷔 5개월 만에 일본과 미국에서 첫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싸이커스는 오늘(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 ‘홈보이’ 활동을 이어 간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