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 ‘국민사형투표’ 합류…의문스러운 의사로 변신
상태바
정헌, ‘국민사형투표’ 합류…의문스러운 의사로 변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04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헌, ‘국민사형투표’ 합류…의문스러운 의사로 변신
배우 정헌 [SBS '국민사형투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헌 [SBS '국민사형투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정헌이 ‘국민사형투표’에 합류했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국민사형투표’ 4회에서는 의사 오정호 역을 맡은 정헌이 첫 등장해 호기심과 기대를 높였다.

 마취 중인 환자 체크를 하는 척 침상에 간 정호는 자연스럽게 커튼을 친 후 잠든 환자의 상의를 풀며 핸드폰으로 몰카 촬영을 시도해 경악하게 만들었다. 커튼 사이로 이를 목격한 주민(권아름 분)과 눈이 마주치자, 정호는 태연하게 환자를 진찰하는 척하며 상황을 모면하는 등 의문스러운 행동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정헌은 데뷔 이후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상적인 필모를 쌓아 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 1TV ‘누가 뭐래도’, KBS 2TV ‘오케이 광자매’ 등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심쿵 매너로 여심을 설레게 했던 정헌은 MBC '비밀의 집’을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하면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첫 등장부터 또 다른 악역으로의 변신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인 정헌이 극 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한편, ‘국민사형투표’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