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오는 20일~22일 3일 간 반포한강공원에서 드라마 축제 개최
상태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오는 20일~22일 3일 간 반포한강공원에서 드라마 축제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16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반포한강공원에서 드라마 축제가 펼쳐진다
김필, 김푸름, 하진 [서울드라마어워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필, 김푸름, 하진 [서울드라마어워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9월 가을밤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3일 간 드라마 축제가 펼쳐진다.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반포한강공원 예빛섬에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드라마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드라마 OST 콘서트’가 개최된다. 김필, 김푸름, 하진 등이 출연,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준 드라마 OST 명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한다.

 OST 콘서트가 시작 되기 전 오후 5시부터는 ‘정의’라는 이름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전했던 지상파 방송 3사의 드라마도 상영된다. 진검승부(KBS), 빅마우스(MBC), 모범택시 시즌2(SBS)가 예정돼 있으며 예빛섬의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드라마 감독, 배우와 시청자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드라마 토크콘서트’도 펼쳐진다. 방송인 박슬기의 진행으로 드라마 감독, 배우 남지현, 최현욱, 김무열, 정다빈, 이상엽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작품 및 연기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 밖에 하루 전인 오는 21일 KBS홀에서 열리는 시상식과 레드카펫에 참석하지 못하는 드라마 팬들을 위해 오후 4시 30분부터 반포한강공원 예빛섬 스크린을 통해 레드카펫과 시상식도 생중계 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 KBS, MBC, SBS, EBS, CBS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별도 예매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