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수원FC 시축자로 낙점…오는 30일 ‘트롯바비’가 불어 넣는 승리의 기운
상태바
홍지윤, 수원FC 시축자로 낙점…오는 30일 ‘트롯바비’가 불어 넣는 승리의 기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29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지윤, 오는 30일 수원FC 시축자로 나선다…“수원FC 응원 많이 해주세요” 응원 영상 ‘눈길’
홍지윤, 수원FC 시축자로 선정된 ‘트롯 비주얼 센터’…오는 30일 시축 → 하프타임 공연 예고
가수 홍지윤 [수원FC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홍지윤 [수원FC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홍지윤이 수원FC 시축자로 낙점됐다.

​ 지난 26일 수원FC 공식 SNS 채널에는 시축자로 선정된 홍지윤의 응원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홍지윤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FC 홈경기의 시축을 맡아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 홍지윤은 수원FC와 FC서울과의 경기에서 시축자로 나서는 것은 물론, 하프타임 공연의 주인공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수원FC의 ‘승리요정’으로 활약할 홍지윤이 경기 당일 어떤 무대로 에너지를 선사할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동시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지윤의 사랑스러운 응원이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영상 속 유니폼을 입은 홍지윤은 “여러분들도 많이 오셔서 우리 수원FC 응원 많이 해주세요. 수원FC 파이팅!”라며 힘찬 구호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 경기의 활기찬 시작을 책임질 홍지윤은 앞서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를 발매, 여러 무대와 방송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 가고 있는 홍지윤인 만큼, 오는 30일 펼쳐질 시축과 스페셜 공연에 기대가 치솟는 중이다.

​ 한편, 홍지윤이 시축자로 참가하는 수원FC 홈경기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경기 일반 예매는 지난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