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캐스팅…고윤정·신시아·한예지·강유석과 호흡
상태바
정준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캐스팅…고윤정·신시아·한예지·강유석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2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서 데뷔 후 첫 의사 연기 도전
정준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합류…산부인과 레지던트 役
정준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출연 확정…신원호 사단 합류
배우 정준원 [에일리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준원 [에일리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정준원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의 주연으로 나선다.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극본 김송희/연출 이민수/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 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는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 시킨 '히트작 메이커'로, 매 작품마다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 일으킨 명실상부 최고의 '믿보작감'이다. 크리에이터로 활동 영역을 넓힌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 되는 가운데, 두 사람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을 통해 보여 줄 신선한 재미와 색다른 감동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해진다.

 여기에 함께하게 된 정준원은 극 중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 역을 맡아 처음으로 의학 드라마에 도전한다. 그간 의리파 형사부터 안하무인 재벌 2세, 불도저 직진남, 열정 가득한 기자에 이르기까지, 도전을 거듭하며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 온 정준원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렇듯 한가지 장르에 국한 되지 않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에 얼굴을 각인 시켜 온 그인 만큼, 이번엔 어떠한 열연으로 존재감을 빛낼 지 귀추가 주목 되는 바. 이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