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한복 입고 훈훈한 추석 인사…“이루고 싶은 소원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
상태바
오메가엑스, 한복 입고 훈훈한 추석 인사…“이루고 싶은 소원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메가엑스, 한복으로 더 돋보이는 도련님 비주얼…추석 인사 영상+사진 공개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아이피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아이피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유쾌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인사를 담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메가엑스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 왔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명절은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덕담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과 FOR X도 보름달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원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석에도 저희 오메가엑스 노래와 함께 신나는 명절 보내세요”라고 말을 이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이 오픈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양각색의 한복을 차려 입은 오메가엑스는 마치 도련님 같은 고급미와 세련미를 내뿜었으며, 동시에 잔망스러운 면모가 절로 미소를 자아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021년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앨범 발매를 비롯해 작년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커넥트 : 돈트 기브 업)’과 최근 2023. 일본 단독 콘서트 ‘KEEP GOIN'(킵 고잉)’을 성황리에 마치며 높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오는 11월부터 미주 투어로 또 한 번 해외 팬들을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