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설, 인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사랑해 아직도’ 오는 3일 전격 발매
상태바
나은설, 인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사랑해 아직도’ 오는 3일 전격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0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은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해 아직도’ 오는 3일 공개…감동 이어 간다
나은설,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해 아직도’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나은설,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나은설,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나은설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해 아직도’가 발매된다.

 사랑이 끝난 후 미련과 후회로 힘들어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사랑해 아직도’는 나은설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인 곡이다.

 쓸쓸한 분위기의 서정적인 사운드와 ‘너를 사랑해 사랑해 아직도 사랑해 사랑해 미치도록 다 끝난 걸 알지만 / 미안해 미안해 너에게 좀 더 잘하지 못했던 게 후회로만 남아서 너를 더 사랑 할 걸 그랬어’처럼 미처 꺼내지 못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또 한 번 협업한 곡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나은설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배우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면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해 아직도’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