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개성파’ 전진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출연…남궁민·안은진과 호흡
상태바
‘탄탄한 개성파’ 전진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출연…남궁민·안은진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14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조 되는 스토리에 박차 가한다…‘강력 신스틸’ 예고하는 전진오의 출격
파트1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맹탄 役으로 보여 줄 변화무쌍 활약
연극 무대-브라운관-스크린에서 잔뼈 굵은 배우, ‘연인’ 파트2 통해 진가 입증 ing
배우 전진오 [YK미디어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전진오 [YK미디어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전진오가 ‘연인’ 파트2에 출연, 고조 되는 스토리에 박차를 가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루는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연인’ 파트1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차지한 데 이어, 지난 13일 더 강렬하게 휘몰아칠 파트2의 서막이 시작됐다.

 그 가운데 전진오가 파트2의 새로운 인물로서 등장을 알리며 ‘연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전진오는 고조 되는 스토리 속 악역의 축을 담당하는 윤친왕의 수족 ‘맹탄’ 역을 맡아 첫 등장,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는 신스틸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예정이다.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얼굴을 지닌 배우 전진오가 보여 줄 맹탄 캐릭터에 ‘연인’ 애청자들의 호기심이 한껏 치솟고 있다.

 지난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전진오는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축적해 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 만의 영역을 견고히 넓혀 왔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경이로운 소문’, ‘작은 아씨들’ ‘천원짜리 변호사’, ‘재벌집 막내아들’, ‘더 글로리’를 비롯해 영화 ‘범죄도시2’, ‘스마트폰을 떨어 뜨렸을 뿐인데’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 속 인상적인 캐릭터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매 번 새로운 캐릭터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전진오이기에 ‘연인’ 파트2를 통해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틔울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전진오가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는 기존보다 10분 빠른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