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윤태화, 새둥지 틀었다…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미스트롯2’ 윤태화, 새둥지 틀었다…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1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화,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게 음악 활동하고 싶다”
트로트 가수 윤태화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트로트 가수 윤태화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로트 가수 윤태화가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윤태화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윤태화가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윤태화는 지난 2021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 예선전 진을 차지하며 가창력을 입증 받은 실력파 가수다. 이후 TV조선 ‘미스트롯2 갈라쇼’, ‘화요일은 밤이 좋아’와 MBN ‘우리들의 트로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자작곡 ‘안아 봐요’를 발표한 데 이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아이 빌리브 인 유(I believe in you)'를 발매하는 등 자신 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바탕으로 멋진 음악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이 외에도 올 한해 ‘2023. 드림콘서트 트롯’, ‘트롯투나잇 콘서트 : 부천’ 등을 비롯해 전국을 오가며 공연장에 오른 윤태화는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 할 예정이다.

 한편, 윤태화는 소속사를 통해서 “저를 사랑해 주는 팬들과 함께, 더 나은 가수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이고, 비로소 진정으로 저를 알아 주는 좋은날,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게 음악 활동하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