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엔터,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소속 아티스트 사칭 SNS 광고에 강력 대응
상태바
티엔엔터,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소속 아티스트 사칭 SNS 광고에 강력 대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1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엔엔터, 소속 아티스트 사칭해 투자 권유 광고 확산에 경고 “강력 대응”
김숙, 황현희, 홍진경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숙, 황현희, 홍진경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티엔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를 사칭한 광고가 SNS를 통해 게재 되고 있는 것에 대해 강력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소속 아티스트를 사칭한 SNS 광고가 반복적으로 노출 되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할 예정이며,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연예인의 사진을 합성하는 등의 방법을 이용, 이들의 유명세를 이용해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하겠다면서 리딩방 가입을 유도하는 광고가 SNS를 통해 무작위 노출 되고 있다.

 실제로 유명인을 사칭하는 광고에는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사진과 함께 정체를 투자에 관련된 도서가 함께 합성 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링크 등이 게재 되어 있다.

 한편,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이처럼 SNS 상에서 투자를 권유하는 광고는 진행하지 않는다”라며, “투자금을 편취하는 등 사기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는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