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창자 참여…‘헤어지자는 말’ 오는 20일 전격 발매
상태바
더 브릿지,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창자 참여…‘헤어지자는 말’ 오는 20일 전격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1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브릿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더 브릿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 오는 20일 공개…호소력 짙은 보컬로 전하는 이별송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이 발매된다.

 떠나 간 사랑과 남겨진 미련을 고스란히 풀어낸 ‘헤어지자는 말’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한상현이 협업해 웰메이드 팝 발라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너 없이는 하루도 못 살 것 같아 / 다 내 잘못이야 내가 정말 미안해 / 마지막으로 한 번만 기회를 줄래’와 같이 공감 가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번 OST에는 더 브릿지가 가창에 참여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감성을 끌어 올리며 작품에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수의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