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연, ‘앳스타일’ 11월호와 함께한 화보 A컷…‘신비로운 아우라’
상태바
손주연, ‘앳스타일’ 11월호와 함께한 화보 A컷…‘신비로운 아우라’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20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주연, ‘흰 피부+또렷한 이목구비’에 ‘시선집중’
손주연, “연기자로서 경험치 쌓는 중”…연기에 대한 애정 ‘가득’
손주연, ‘앳스타일’ 11월호 화보 공개…‘도회적 → 정적인 무드’까지 발산
배우 손주연 [앳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주연 [앳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손주연이 신비로운 아우라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앳스타일’ 11월호와 함께한 손주연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주연은 흑발의 긴 헤어스타일, 새하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그녀는 감각적인 포즈로 도회적인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눈빛은 차분하면서도 정적인 이미지를 완성하기도. 

 이 날, 촬영현장에서 손주연은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을 잊지 않으며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주연은 “연기자로서 많은 경험치를 쌓고 그걸 뽑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며 연기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근황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길복순’의 전도연 선배님이나 ‘암살’의 전지현 선배님처럼 멋진 액션 장르를 해보고 싶다. 평소에도 몸 움직이는 걸 좋아해서 이런 역할이 나왔을 때 나라는 배우가 후보로 떠올랐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손주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