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연극 ‘행복을 찾아서’ 미술관 도슨트 ‘이은수’ 役 캐스팅…‘5년 만 연극 무대’ 이동하·김선호·안우연과 호흡
상태바
김슬기, 연극 ‘행복을 찾아서’ 미술관 도슨트 ‘이은수’ 役 캐스팅…‘5년 만 연극 무대’ 이동하·김선호·안우연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23 0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가 전할 무대의 여운, 설득력 있는 연기력+디테일한 감정 열연 예고
김슬기, 스크린·안방극장·연극 무대 가로지르는 전천후 활약…‘기대감 상승’
배우 김슬기 [콘텐츠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슬기 [콘텐츠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슬기가 연극 ‘행복을 찾아서’에 캐스팅, 5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연극 ‘행복을 찾아서’(제작 콘텐츠합/작∙연출 오인하)는 삶 속에서 후회하고 반성하면서도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평범한 우리 모두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지난 2019 년 초연된 연극 ‘Memory in Dream(메모리 인 드림)’을 대한민국 배경과 대한민국 이름으로 각색해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김슬기가 맡은 ‘이은수’는 낯선 서울에서 따뜻한 남자 ‘우진’을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미술관 도슨트다. 설득력 있는 연기력과 디테일한 감성으로 현실과 꿈을 넘나드는 은수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뛰어난 감정 열연을 보여 줄 김슬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2011년 연극 ‘리턴 투 햄릿’으로 데뷔해 연극계에 발을 디딘 김슬기.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뮤지컬 ‘디셈버 : 끝나지 않은 노래’, ‘투모로우 모닝’ 등 무대에서 당찬 저력을 발휘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후 드라마 ‘연애의 발견’, ‘오 나의 귀신님’, ‘퐁당퐁당 LOVE’, ‘그 남자의 기억법’, ‘법대로 사랑하라’, 영화 ‘광대들 : 풍문조작단’, ‘데시벨’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특유의 사랑스럽고도 재기발랄한 현실 밀착형 연기로 역할에 숨을 불어 넣어 왔다.

 최근에는 영화 ‘고속도로 가족’을 통해 도전적인 연기 변신을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이처럼 강단 있는 내공과 섬세한 묘사력으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며 대중을 매료 시키고 있는 김슬기의 연극 무대 소식을 향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터. 어떤 역할이든 무리 없이 소화해 내는 도화지 같은 배우 김슬기가 전할 무대의 여운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김슬기가 출연하는 ‘행복을 찾아서’는 오는 12월 5일부터 2024년 2월 18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공연된다.

연극 '행복을 찾아서' 포스터 [콘텐츠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극 '행복을 찾아서' 포스터 [콘텐츠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