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앵콜 팬미팅 개최…데뷔 10주년 기념 월드투어 마지막 장식
상태바
정해인, 앵콜 팬미팅 개최…데뷔 10주년 기념 월드투어 마지막 장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27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해인, 5개월 만 국내 팬 다시 만난다…‘앵콜 팬미팅 개최’
배우 정해인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해인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정해인이 대규모 월드투어 끝에 국내에서 앵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다시 만난다.

 정해인은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3. 정해인 앵콜 팬미팅 다시 돌아 온 ‘열 번째 계절’을 개최한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정해인은 현재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마닐라, 홍콩, 자카르타, 요코하마, 타이베이, 방콕 등을 돌며 팬미팅을 진행한 정해인은 오는 29일 싱가포르, 11월 17일 뉴욕, 19일 LA, 24일 밴쿠버, 26일 토론토에서 추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투어의 시작이었던 서울에서 앵콜 팬미팅으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정해인은 서울에서 진행된 팬미팅 당시 여러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공식 팬덤명으로 ‘해인’과 ‘해피니스’를 합성한 ‘해이니즈’를 선택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 날, 정해인은 팬들과의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빠른 시일 내에 돌아 오겠다”라고 언급한 바 있는데, 앵콜 팬미팅을 열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됐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국내 팬들을 위해 다시 열리는 2023. 정해인 앵콜 팬미팅 다시 돌아 온 ‘열 번째 계절’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에서 6일까지 팬카페 선예매가 진행되고, 7일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