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첫 공식 콘텐츠 공개…‘춤’ 그리고 ‘수진’
상태바
수진,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첫 공식 콘텐츠 공개…‘춤’ 그리고 ‘수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27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진, ‘우아+몽환’ 개화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아름다운 자태로 눈부신 존재감 발휘
수진, 오피셜 채널서 개화 퍼포먼스 비디오 기습 오픈…독보적 무드·고퀄리티 퍼포먼스 열띤 반응
가수 수진 [BRD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수진 [BRD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수진이 소속사 계약 후 첫 공식 콘텐츠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오후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개화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명 아래 홀로 앉아 있는 수진의 모습으로 시작, 시네마틱하고 웅장한 분위기의 왈츠 곡에 맞춰 오롯이 춤과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그녀의 우아한 자태가 신비롭게 다가온다.

 흑백의 단조로운 영상미가 수진의 유려하고 디테일한 춤선과 몽환적인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영상 말미에 다다를수록 긴장감 넘치는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사운드가 그녀의 고혹적인 몸짓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존재감을 꽃피웠다.

 수진은 본 영상을 시작으로 그녀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 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는 반전되는 매혹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줬듯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일 수진의 행보에 기대가 배가된다.

 한편, 수진은 최근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현재 솔로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