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휘영, KBS 2TV ‘혼례대첩’ 이좌랑 역 캐스팅
상태바
SF9 휘영, KBS 2TV ‘혼례대첩’ 이좌랑 역 캐스팅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27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휘영,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이후 연기 행보까지 ‘활약’
그룹 SF9 휘영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SF9 휘영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SF9 휘영이 KBS 2TV ‘혼례대첩’에 캐스팅 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휘영이 출연하는 KBS 2TV ‘혼례대첩’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극 중 휘영은 박복기(이순원 분)의 심복인 이좌랑 역을 맡아 활약한다. 문무에 능하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가늠하지 못 할 정도로 과묵한 캐릭터다.

 휘영은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를 시작으로 ‘독고빈은 업뎃중’ ‘인어왕자 더 비기닝’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KBS 2TV ‘이미테이션’ 등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한 배우 활동을 이어 왔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Drive5’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KBS 2TV ‘혼례대첩’에 캐스팅 되며 가수부터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휘영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휘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KBS 2TV ‘혼례대첩’은 오는 30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