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뮤지컬 ‘비더슈탄트’ 스페셜 커튼콜
상태바
[진실영상] 뮤지컬 ‘비더슈탄트’ 스페셜 커튼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30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비더슈탄트’ 스페셜 커튼콜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뮤지컬 '비더슈탄트'가 2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열렸다.

 이 날, 황순종, 이진우, 손지환, 이태이, 한정훈, 조풍래 배우가 공연을 마치고 관객과 특별한 스페셜 커튼콜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비더슈탄트’는 1938년 독일, 엘리트 스포츠 학교를 배경으로, 최고의 펜싱 선수가 되기 위한 야심을 가진 매그너스가 가장 친한 친구 아벨과 펜싱부 친구들인 하겐, 재스퍼와 함께 강압적인 학교 시스템에 대한 의문을 품고, 저항 조직인 ‘비더슈탄트’를 결성해 학교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뮤지컬 ‘비더슈탄트’는 2022년 초연부터 밀도 높은 서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은. 높은 완성도로 초연 당시 98%의 유료 관객 점유율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번 시즌은 뮤지컬 '비더슈탄트'의 재연으로 한층 더 탄탄해진 서사와 밀도 높은 구성으로 관객에게 연일 호평 받고 있다.

 한편, 뮤지컬 ‘비더슈탄트’ 오는 11월 26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열린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