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리디아,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작사·작곡 참여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오는 4일 전격 발매
상태바
‘감성 보컬리스트’ 리디아,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작사·작곡 참여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오는 4일 전격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디아,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오는 4일 공개…순애보 감성 극대화
리디아,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리디아(Lydia),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요쿠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리디아(Lydia),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요쿠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리디아(Lydia)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이 발매된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은 오직 한 사람을 향하는 절절한 순애보를 그린 발라드 곡이다. ‘내게 남은 모든 사랑을 조금도 남김 없이 / 그대에게 주고픈 내 맘을 알까요 / 어쩌면 난 그댈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을지 몰라 / 작은 마음 모아 그대 향해 날려 보낼게요’와 같이 절절한 메시지가 가을바람처럼 마음을 간지럽힐 예정이다.

 이번 곡은 리디아가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 시키는 넘버를 탄생 시켰다.

 특히, 리디아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짙은 감성의 보컬이 곡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지난달 EP ‘사랑이란 게 이럴 거라고’를 비롯해 꾸준한 앨범 발매와 인기 드라마, 웹툰 OST 참여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