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준우승’ 출신 조문근,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 오는 5일 전격 발매…‘감성 천재’ 존재감
상태바
‘슈퍼스타K 준우승’ 출신 조문근,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 오는 5일 전격 발매…‘감성 천재’ 존재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03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문근,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조문근,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 오는 5일 론칭…뛰어난 곡 해석력+매력 보이스
가수 조문근,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조문근,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조문근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가 발매된다.

 ‘잊을 수 있을까’는 국내외 수 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를 책임져 온 작곡가 고병식과 신예 정미현의 합작품으로 조문근과 인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다.

 이번 곡은 이별했음에도 덜 마른 이별처럼 꿉꿉한 추억에 아파하는 날들을 표현한 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흔한 사랑도 이별도 날 비켜 갔나 봐 / 여전히 널 생각해 / 이제 넌 곁에 없는데 / 사랑했던 날보다 긴 이별이 될 듯 해 / 첨 너를 봤던 그 순간처럼 이별도 선명해’와 같이 슬픔을 머금은 듯한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장르 불문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조문근이 가창에 참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감성 천재’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 할 계획이다.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조문근은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 되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을 수 있을까’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