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히든싱어 우승’ 신진주, 오늘(4일) 신곡 ‘라일라’ 발매…직접 작사 참여로 진정성↑
상태바
‘베트남 히든싱어 우승’ 신진주, 오늘(4일) 신곡 ‘라일라’ 발매…직접 작사 참여로 진정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신진주, 신곡 ‘라일라’ 오늘(4일) 공개…청아한 보컬에 매료 될 시간
가수 신진주(JIN JU) [크레이지사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신진주(JIN JU) [크레이지사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베트남과 한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신진주(JIN JU)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 신진주(JIN JU)는 오늘(4일) 정오 신곡 ‘라일라’를 발매, 청아하고 아름다운 보컬로 대중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다.

​ ‘라일라’는 떠나 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오리엔탈 발라드로, 지난달 27일 베트남에서 먼저 ‘OTTOKE BUỒN MỘT LẦN NỮA THÔI’라는 제목으로 선보였으며, 대한민국어 버전으로 재탄생 됐다.

​ 히브리어로 황혼을 뜻하는 후렴구 ‘laila(라일라)’는 사랑은 마치 찰나에 빛났다가 금방 지는 황혼 같음을 표현한 가사로, 곡 전체의 멜로디 라인을 이끌어가며 동시에 노래의 제목이기도 하다.

​ 특히, ‘라일라’는 신진주(JIN JU)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크레이지사운드컴퍼니가 제작하고, KRAZY PARK과 Eddy S Park이 함께 작곡에 이름을 올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 올 가을 ‘라일라’와 함께 깊은 감성으로 물들일 신진주(JIN JU)는 베트남 판 ‘히든싱어’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 쥐면서 이름을 알렸다. 유창한 베트남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베트남은 물론,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신진주(JIN JU)는 2018년 첫 싱글 ‘꽃잎 (Petal)’으로 가요계에 데뷔, ‘우리 결혼해요’, ‘하월애 (夏月愛)’발매를 비롯해 드라마 ‘빙의’, ‘오! 삼광빌라!’ 등 OST에도 참여하며 입지를 넓혀 왔다.

​ 한편, 신진주(JIN JU)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신곡 ‘라일라’는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