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김민정, "명동이 환해졌어요~" (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상태바
올블랙 김민정, "명동이 환해졌어요~" (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 MEDIA C
  • 승인 2018.10.01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기념 셀럽 포토세션이 10월 1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로비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 기자 = 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기념 셀럽 포토세션이 10월 1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로비에서 열리며, 이 날 배우 김민정이 참석에 포토콜에 응했다.

세계인의 숙면을 책임지는 글로벌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37주년을 맞이하여 매트리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행사 당일 씰리침대는 137번째 생일과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 김민정을 비롯해 모델 김원중 및 곽지영 부부, 배우 장신영 및 강경준 부부가 참석했다.

씰리침대는 전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및 수면 전문의들과 협업해 척추 건강을 지키면서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을 개발한 침대 브랜드다. 이번 창립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신제품 ‘브라이드 ET와 ‘샬롯’에는 건강하면서도 편안한 수면을 위한 씰리침대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는 신부를 의미하는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 결혼을 앞둔 신혼 부부들을 위해 국내에서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유려한 곡선 패턴과 은은한 베이지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은 정갈한 침실 연출에 제격이다. 체중이 집중되는 허리와 엉덩이 부분에 고밀도 폼을 추가 내장해 포근함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사진제공 : 씰리침대)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