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제,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김혜옥·정혜성과 한솥밥
상태바
이우제,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김혜옥·정혜성과 한솥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14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소방관 ‘하동우’ 역으로 존재감 발산…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배우 이우제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우제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우제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김혜옥, 정혜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지난 14일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우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이우제가 모두에게 인정 받는 좋은 배우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할 배우 이우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이우제는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과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시즌2에서 소방서 구급대원 ‘소방사’인 하동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서준(배우 황인엽)의 단순 무식하지만, 의리 있는 친구로 등장하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 했었다.

 단편영화부터 시작해 드라마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자신 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배우 이우제는 복합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배우 이우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현재 배우 이우제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