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오픈 D-1’ 2023년 연말 “샷따내려”…최애 콘서트 등극할 남다른 ‘힙합力’
상태바
‘티켓 오픈 D-1’ 2023년 연말 “샷따내려”…최애 콘서트 등극할 남다른 ‘힙합力’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1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샷따 올리고 16일 티켓 오픈” 기리보이·애쉬 아일랜드·릴보이 등 출격…12월 연말은 힙합으로 ‘샷따내려’
최정상 힙합 뮤지션 12명, 연말 ‘샷따내린다’…젊음·낭만 만끽할 힙합 콘서트 ‘16일 티켓 오픈 → 기대 UP’
[빅크 모먼트, 오피셜한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빅크 모먼트, 오피셜한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최정상 힙합 뮤지션 12명이 뭉쳐 2023년 연말 ‘샷따’를 내린다.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K-Hiphop Fest in Asia 2023. 'Swagger'(부제 : 샷따내려)’가 개최 되는 가운데, 1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빅크모먼트에서 주관하며, 오피셜한류엔터테인먼트의 ‘K-Hiphop Fest in Asia 2023. 'Swagger'’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홍콩, 대만, 마카오에 이어 서울까지 전 세계를 매료 시킨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선물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공식 글로벌 기획 마케팅 파트너 프론트로에서 콘서트 소식을 전 세계로 홍보하고 있다.

 대한민국 공연에는 특별히 ‘샷따내려’라는 부제를 추가, ‘한 해 동안의 고생은 모두 내려 놓고 화려하게 2023년을 마무리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낭만 힙합’과 더불어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젊음과 청춘’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인 만큼 콘서트 첫 날 오는 30일에는 애쉬 아일랜드, 칠린호미, 릴보이, 릴러말즈, 폴 블랑코, 노윤하가 출격한다. 게다가 오는 31일 라인업에는 기리보이, 한요한, 키드밀리, 라드 뮤지엄, 태버, 양홍원이 이름을 올려 기대 되는 연말 콘서트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12팀이기에 대중의 티켓팅 열기는 더욱 치열 할 것으로 예상된다. ‘힙합’을 테마로 한 만큼, 아티스트는 물론, 관객 역시 콘서트의 주인공이 되어 연말 특유의 가슴 뛰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