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태남, 충남 부여서 신곡 “우리 어매” 무대…“힘찬 에너지”
상태바
‘전국노래자랑’ 태남, 충남 부여서 신곡 “우리 어매” 무대…“힘찬 에너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남, ‘전국노래자랑 : 충청남도 부여 편’ 초대 가수 출연…“떼창 유발” 신곡 ‘우리어매’
가수 태남 [KBS 1TV ‘전국노래자랑 : 충남 부여 편’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태남 [KBS 1TV ‘전국노래자랑 : 충남 부여 편’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태남이 에너지 가득한 무대로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태남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 : 충남 부여 편’에 초대 가수로 출연했다.

 이 날, 태남은 힘찬 인사와 함께 등장하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신곡 ‘우리 어매’를 구성진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였다. 여기에 귀여운 퍼포먼스가 함께 어우러지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재미와 흥을 유발하는 태남의 무대를 본 많은 어머니 관객들은 박수갈채와 떼창으로 보답하며 일요일 오후를 뜨겁게 물들였다.

 태남은 2021년 MBN ‘보이스킹’에서 이름을 알리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어 2023년 첫 싱글 ‘First’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 각종 라디오와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자신 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태남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